안성시-경과원, ‘기업지원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올해 3개의 신규 사업을 포함하여 총 8개의 지원사업 추진 예정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23:53]

안성시-경과원, ‘기업지원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올해 3개의 신규 사업을 포함하여 총 8개의 지원사업 추진 예정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3/03 [23:53]

 

▲ ‘기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 경기인

 

안성=오효석 기자안성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지난 3() 오전 10시 안성시청 상황실에서 안성시 기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김보라 안성시장과 유승경 경과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자체와 유관기관의 상호 교류 및 협력을 활성화하여 관내 기업을 위한 지원정책 마련, 지원 사각지대 해소, 기업 수요 맞춤형 지원정책 안내 및 컨설팅, 기업 건의·애로사항 수집 및 해소 등이 원활하게 이행되도록 힘을 모은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경제성장 및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가 더욱 활발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승경 경과원 원장도 기업들의 애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현장밀착형 지원을 통해 안성시 중소기업의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에 함께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경과원의 기업지원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활용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와 경과원은 올해 안성시 기업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개의 신규사업을 포함하여 총 8개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 ‘청년창업 공모사업’,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등이 있으며 총 12억원 가량의 예산을 투입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또는 이지비즈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며, 안성시 일자리경제과,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성시-경과원, ‘기업지원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